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03:09
경제

토마토아저씨, 2010 결산 혁신기업 유망프랜차이즈부문 대상 수상

기사입력 2011.01.10 13:52 / 기사수정 2011.01.10 13:52

엑스포츠뉴스 기자
- 수도권은 물론 지방에서 선풍적 인기 끌어
 


[엑스포츠뉴스 정보] (주)토아푸드시스템이 스포츠조선 주관 2010년 결산 '대한민국 신뢰경영 혁신기업 & TOP 브랜드' 시상식에서 유망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토아푸드시스템이 운영하는 파스타전문 패밀리레스토랑 '토마토아저씨'는 지난해까지 전국 54개 매장을 오픈하면서 창업시장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고기집 위주의 가족외식 아이템이 최근 들어 다양해지면서 파스타전문 패밀리레스토랑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토마토아저씨는 다양한 메뉴와 편안한 분위기로 가족단위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주)토아푸드시스템만의 확실한 관리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안정감을 주며 전국적으로 매장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이렇듯 토마토아저씨가 예비창업자들의 마음을 흔든 이유는 토마토아저씨라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친근한 이미지와 그 이미지에서 나오는 경쟁력 때문이다.
 
토마토아저씨는 오직 고객들의 건강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무방부제, 무색소, 무첨가물 방침에 따르 특제소스를 개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았을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전통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내며 변함없는 브랜드가치를 높이고 있다.
 
스파게티, 스테이크, 커틀릿, 라이스, 피자 등 모두 80여 종의 풍부한 메뉴를 자랑하는 토마토아저씨는 자체 메뉴개발팀을 운영하며 고객들의 요구에 즉각적으로 부합되는 적절한 메뉴개편으로 외식 트렌드 변화에도 융통성 있게 대처하는 센스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고 창업전문가들은 평한다.
 
(주)토아푸드시스템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는 물론 가맹점과 홈페이지, 블로그 등 다양한 본사 차원의 이벤트 개최와 지속적인 브랜드 마케팅으로 가맹점 지원에 나서고 있다는 점이 예비창업자들에게는 큰 매력으로 받아들여지는 것이 사실"이라고 말하며 "패밀리레스토랑은 그 특성상 반짝 아이템이기보다는 장기적으로 꾸준한 판매가 가능한 노후 보장형 아이템이라는 점 역시 토마토아저씨만의 장점이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최근 부산 해운대구 좌동의 부산 해운대점과 전남 여수시 문수동의 여수점, 부산 명지점, 충남 조치원점 등을 연달아 오픈하며 끊임없는 브랜드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토마토아저씨는 이러한 장점들을 살려 지난해 말 '파스타 창업 투어'를 개최, 성황리에 마친 바 있으며, 다양한 창업박람회의 참가를 통해 인지도를 높여오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