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M2가 그룹 CIX와 손을 잡고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전한다.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오늘(25일) CIX의 첫 방송 리얼리티 프로그램 '6백만불의 CIX: The CIX Million Dollar Kids' 포스터를 공개,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설렘을 선물했다. 특히 CIX의 리얼리티를 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6백만불의 CIX'는 어떤 상황에서도 죽지 않고 살아남는 영화 '6백만불의 사나이'를 모티브로 한 리얼리티 프로그램. CIX 멤버들은 '6백만불의 CIX'를 통해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빛나는 매력들로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겠다는 각오다.
더욱이 사전 미팅에서부터 익스트림하고 버라이어티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CIX 멤버들의 의견이 적극 반영돼 더욱 알찬 리얼리티가 완성됐다는 귀띔. 이에 따라 그동안의 리얼리티에서 보여주지 못한 CIX의 예능적 면모를 제대로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6백만불의 CIX'는 CIX 앨범의 '지옥 세계관'을 반영, 여러 단계에 걸친 '예능 지옥'을 탈출하며 단단하게 우정을 다지는 멤버들의 모습이 생생하게 담아낸다고. '순한 맛 아이돌' CIX가 혹독한 '예능 지옥'을 거쳐 '6백만불의 CIX'로 거듭날 수 있을지가 특별한 관전 포인트다.
그간 갓세븐, 세븐틴, 스트레이 키즈, 에이티즈, 있지 등 K-POP 대세 아이돌들과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M2이기에, '6백만불의 CIX'에도 비상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오는 7월 6일 오후 7시 Mnet, 같은 날 오후 8시 M2 유튜브에서 대망의 '6백만불의 CIX' 첫 에피소드가 베일을 벗을 예정. M2는 이에 앞선 오는 29일 유튜브 채널에 '6백만불의 CIX'의 타이틀 티저를 공개하고 글로벌 K-POP 팬들의 열기를 더할 계획이다.
사진= Mnet M2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