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0:30
게임

‘R2’,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 시작…대규모 업데이트 ‘Expansion’ 선공개

기사입력 2021.06.25 10:06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R2’가 오픈 리부트 서버를 초기화하며 대규모 업데이트 ‘Expansion’을 선공개한다.

25일 웹젠 측은 지난 24일 ‘오픈 리부트 서버’를 새롭게 탈바꿈하고, ‘100레벨 점핑’과 ‘WAVE 이벤트 강화’, ‘공성/스팟 점령’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 리부트 서버 초기화에서는 오는 7월 전체 서버 적용 예정인 대규모 업데이트 ‘Expansion’를 미리 체험할 수 있으며, 기존보다 한층 더 강화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웹젠은 많은 회원이 상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100Lv 점핑 시스템’을 도입했다.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진행되는 ‘1st WAVE 이벤트’ 시점에 맞춰 90레벨까지 캐릭터를 달성한 회원은 별도의 신청 없이 다음 점검일에 자동으로 100레벨까지 도달할 수 있다.

이어서 웹젠은 캐릭터의 성장에 보탬이 되는 ‘통합보급센터’도 개편했다. 통합보급센터는 ‘[이벤트] 황금 파피루스와 아크 스톤’, ‘[이벤트] 강화된 태양의 장신구 세트’를 추가하고, 캐릭터 생성 일을 기준으로 28일 동안 일주일에 3회씩 보급품을 지급한다. 또, 웹젠 PC방 접속과 ARS 인증 중 한 가지 조건을 충족하면 추가 보급품이 주어지며, 캐릭터 레벨 달성과 보상 연속 수령에 대한 추가 보상도 지급된다.

리부트 서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WAVE 이벤트’ 보상도 상향된다. 회차별로 새로운 이벤트가 추가될 때마다 각종 아이템 강화에 도움이 되는 ‘고대의 강화 주문서’ 아이템도 주기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효율적인 사냥이 가능하도록 ‘R2+사용 가능 시간’을 일일 최대 24시간으로 늘리고, 대규모 업데이트 ‘Expansion’ 내용 중 ‘데모자르 섬 개선’과 ‘레어 서번트 및 변신 추가’ 등도 공개한다.

웹젠은 오픈 리부트 서버 초기화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운영한다.

우선 7월 15일까지 ‘고대의 강화 주문서 획득 이벤트’가 열린다. 회원들은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개별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4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할 경우 ‘고대의 무기/방어구 주문서’를 각각 3개씩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치열한 전투가 펼쳐지는 ‘공성/스팟’과 ‘에텔리움 공성전’을 각각 7월 11일과 7월 14일에 선보인다. 점령에 성공한 길드 마스터와 길드원들은 ‘행운의 매터리얼’과 ‘고대의 스킬북/스킬북 확인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클래스별 ‘[이벤트] 강화된 태양 장신구 세트(14일)’ 등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최고 레벨을 달성하라! 이벤트’와 ‘R2 이벤트 증표’, ‘서번트 95레벨 달성 이벤트’ 등 10가지 이벤트로 회원들의 게임 이용에 즐거움을 더한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웹젠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