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1 11:38
연예

임영웅→황윤성, 코믹 분장…'개콘' 멤버들 만난다 (뽕숭아학당)

기사입력 2021.06.23 14:42 / 기사수정 2021.06.23 14:42

이서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개그콘서트' G4와 '뽕숭아학당' 뽕6가 만난다.

23일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에서 뽕6는 평화로운 등굣길, ‘웃음 참기 챌린지’에 느닷없이 도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뽕6는 추억의 ‘개그 콘서트’를 소환, 모든 걸 완벽히 갖춘 역대급 분장쇼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임영웅은 복학생, 영탁은 오서방, 이찬원은 다중이, 장민호는 맹구, 김희재는 댄서킴, 황윤성은 옥동자로 변신, 찰떡같은 맞춤 캐릭터를 선보였다.

특히 ‘원조 봉숭아학당’ 아이콘 박준형-박성호-오지헌-윤형빈(이하 ‘G4’)이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개그콘서트’ 속 캐릭터 모습 그대로 ‘뽕학당’ 교실에 등장,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박준형-오지헌은 영탁과 함께 ‘개그콘서트’ 인기 코너였던 ‘사랑의 가족’을 즉흥적으로 그려내 디스전을 펼쳤고, 윤형빈은 영탁을 향해 왕비호 시절의 날 선 독설을 내뱉었다. 더욱이 “여기 임영웅이 누구야? 네가 바로 나를 닮은 애구나?”라며 임영웅도 화들짝 놀라게 한 게스트가 등장해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후 뽕6는 개그 콘테스트 ‘내일은 미스터 개그왕’에서 면접관 G4로부터 인정받아 ‘뽕숭아학당’ 이름을 사수하기 위해 개그‘끼’를 터트렸다. 빈틈없는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한 장민호부터 동물 소리 묘사 달인 영탁, ‘숭구리당당 숭당당’ 등 유행어를 줄줄 읊는 이찬원 등 뽕6의 남다른 개그 본능이 폭발한 것. 특히 임영웅은 감성 가득한 꿀 성대로 캐릭터 성대모사는 물론 지구의 모든 소리를 재현해내는 재능을 뽐내며 면접관 G4를 흥분에 빠트렸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 ‘도란도란 듀엣쇼’에 이어 모두가 주목하고 있는 짝꿍 매칭의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반전을 거듭하며 성사된 짝꿍 선정 결과와, 탑6 중 파트너를 구하지 못해 직접 파트너를 섭외해야 할 멤버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뽕숭아학당'은 23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 CHOSUN '뽕숭아학당'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