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9:31
게임

‘삼국지 전략판’, 시즌 2 총결산 및 시즌 3 병종 전법 소개…업그레이드 되는 모습 보여줘

기사입력 2021.06.22 15:09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삼국지 전략판’이 시즌 3 병종 전법을 공개했다.

22일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이 시즌 2 총결산 및 시즌 3 병종 전법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먼저, ‘삼국지 전략판’은 시즌 3 초반 건물 레벨업과 장수 카드 패키지 뽑기 등을 위한 동전과 금화 누적, 시즌 3 전법 장수 전환을 위한 250칸 장수 카드 수집, 풍성한 시즌 3 보상을 받기 위한 업적 점수 누적, 개척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과 강력한 장비 스킬 교환을 위한 공훈 누적 공략을 공개했다.

위의 공략과 함께 시즌 3에서 보상을 받기 위해 주성을 최소 10레벨 달성할 것, 개척 초기에 매우 유용한 존재인 내정 장수를 준비할 것, 훨씬 다양한 요소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시즌 3이기 때문에 사전 정보 수집을 통해 계획적으로 준비할 것 등을 당부했다. 관련 정보는 계속해서 ‘삼국지 전략판’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된다.

시즌 2 총결산 외에 새로 업데이트 되는 병종 전법에 대해서도 소개했다. 청주병(창병), 호위군(방패병), 금범적(궁병), 상병(기병) 네 가지 새로운 병종이 추가됨을 알리며 이후에는 훨씬 다양한 조합이 등장하거나 병종 전법에 따라 판세가 달라질 수 있음을 예고했다.

글로벌 5,000만 누적 다운로드를 돌파한 ‘삼국지 전략판’은 치열한 지략 및 전략 전쟁을 24시간 끊임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실제 삼국지 역사를 기반으로 한 드넓은 영토와 역사 속 장수를 게임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지형과 지물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사실적인 전략 구사 및 전쟁 참여가 가능해 많은 이용자가 즐기고 있다.

쿠카 게임즈 관계자는 “시즌 3를 대비해 이용자 여러분이 알아두면 좋을 시즌 2 총결산 공략을 공개했다”라며, “지금보다 더욱 치열해질 시즌 3를 철저하게 대비하시길 바라며, 기대에 걸맞은 시즌 3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쿠카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