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싱어송라이터 샘김이 오는 23일 컴백을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안테나는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샘김의 신곡 ‘The Juice’(더 주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부담감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샘김의 모습으로 시작, 이를 떨쳐내려는 듯한 샘김의 자유분방하고 익살스러운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상 말미, 들것에 묶여 구급차로 옮겨지는 샘김의 모습이 그려져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증폭시켰다.
샘김의 새 싱글 ‘The Juice’는 지난 2019년 8월 발매한 ‘WHERE’S MY MONEY’ 이후 2년 만에 발표하는 곡으로, 샘김이 겪었던 여러 부담감들로 인해 소모되고 고갈된 에너지를 ‘Juice’로 표현한 자전적인 내용의 곡이다.
펑키하고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그루비한 감성이 돋보이는 이번 신곡에서 샘김은 데뷔 후 최초로 댄스에 도전,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자신의 앨범 및 다양한 뮤지션과의 작업을 통해 ‘천재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발휘해 온 샘김이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업그레이드된 감성과 색다른 매력을 뽐낼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샘김의 새 싱글 ‘The Juice’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안테나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