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4:28
연예

민혜연 "다이어트할 때 ♥주진모와 김밥 나눠 먹어" (의사혜연)

기사입력 2021.06.21 17:30 / 기사수정 2021.06.21 14:4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주진모 아내로 잘 알려진 가정의학과 전문의 겸 유튜버 민혜연이 다이어트 노하우를 공유했다.

민혜연 유튜브 채널 의사혜연에는 지난 17일 "민혜연의 다이어트 추천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과 함께 민혜연은 "아직도 샐러드, 닭가슴살만 먹으면서 힘들게 다이어트 하시나요? 다이어트 중에도 먹을 수 있는 빵, 밥, 면, 간식까지 추천해드립니다"고 설명을 더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지난해 다이어트를 통해 철저하게 체중 관리를 했다는 민혜연이 직접 구입하고 평가한 다이어트 식품들을 소개했다. 민혜연은 최근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키토 김밥을 소개하며 "밥 빼고 지단으로 만든 김밥이다. 아예 지단이 키트로 나와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밥을 넣지 않다 보니까 같이 들어있는 재료를 다 넣으면 짤 것 같아서 우엉만 넣는다"면서 자신만의 다이어트 김밥 노하우를 공개했다. 

그러면서 "스쿨푸드 사이즈의 김밥이 완성된다. 그걸 5줄 정도 말아서 남편이랑 같이 한끼나 한끼 반 정도에 나눠 먹을 수 있다"는 설명으로 부부 애정을 엿보이기도 했다. 

또 민혜연은 다이어트할 때 탄수화물을 줄이고 단백질을 늘리는데 중점을 둔다고 밝히는가 하면 다이어트하면서도 면 요리는 포기할 수 없다면서 "곤약면, 해초면, 두부면 등 다양한 종류의 대체면을 먹어봤다"고 알렸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의사혜연 유튜브 영상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