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9:50
연예

BTS 뷔, 짜릿해 늘 새로워 잘생긴 게 최고야

기사입력 2021.06.20 09:35



방탄소년단(BTS) 뷔가 짧은 영상 속에서도 다채로운 카멜레온 매력을 발산, 다양한 잘생김으로 팬심을 홀리며 광고계 블루칩 면모를 입증했다.

지난 17일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휠라(FILA)의 공식 트위터 계정에 'Summer 컬렉션 메이킹' 영상이 게재돼 화제를 모았다.



뷔는 10초 남짓한 짧은 영상을 압도적 비주얼을 뽐냈다.

그는 산뜻한 청량함과 남성미 넘치는 섹시함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카멜레온 매력으로 빼곡하게 채우며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한편, 지난 17일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BTS, THE BEST'는 '데일리 앨범 랭킹'에서 9만 2,029장의 판매량으로 정상을 찍었다. 앞서 첫날 판매량(판매처 도착일 기준)으로 데일리 앨범 랭킹 1위에 직행했던 방탄소년단은 이틀째 정상을 지키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오리콘은 'BTS, THE BEST'의 첫날 판매량인 57만 2,000장은 '주간 앨범 랭킹' 기준으로 올해 첫 주 최고 판매량(46만 7,000장)을 뛰어넘었다고 16일 밝힌 바 있다. 방탄소년단은 첫날 판매량만으로 신기록을 세우며 오리콘에 새 역사를 썼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휠라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