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4:33
연예

태연 "이제 나를 돌아볼 여유 생겨" [화보]

기사입력 2021.06.17 18:02 / 기사수정 2021.06.17 18:02

이서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컴백을 앞둔 태연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코스모폴리탄' 화보가 공개됐다.

'코스모폴리탄' 7월호를 통해 '카리스마와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지닌 아티스트의 청량감 넘치는 여름’을 주제로 촬영에 임한 태연은 “오랜만에 찍은 화보인데 내 안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좋았다. 기억에 남는 화보가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이하 '놀토')에서 고정 멤버로 활약 중인 태연은 회차를 거듭할수록 출연진과의 끈끈한 케미를 자랑하며 타고난 예능감으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그는 “’놀토’에 출연하게 된 것은 내 인생의 행운”이라며 “멤버들이 다 너무 좋다. 시간이 지날수록 ‘이런 게 동료구나’라는 생각을 자주 한다"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태연은 또한 “의도치 않게 혼자만의 시간이 길어졌다”며 “그간 집에서 일기를 쓰며 스스로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진솔한 속내를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처음 솔로로 데뷔했을 땐 어떤 색깔을 보여줘야 할지 고민이 많았다. 이젠 스스로를 돌아볼 마음의 여유가 생겼다. 이제야 내가 어떤 사람인지 조금 알 것 같은 기분”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사람들에게 비타민처럼 힘이 되는 노래를 들려주고 싶다. 이왕이면 밝은 노래면 좋겠다.”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코스모폴리탄' 7월호는 6월 22일부터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공식 사이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코스모폴리탄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