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싱어송라이터 샘김이 노스트레스버거와 손잡고 깜짝 컬래버 이벤트를 오픈했다.
지난 16일 샘김의 새 싱글 'The Juice(더 주스)'와 치즈 버거 전문점 노스트레스버거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NO STRESS with 'The Juice'가 시작됐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3일 오후 6시에 발매될 샘김의 새 싱글 'The Juice와 노스트레스버거의 특별 컬래버래이션 이벤트로, 전 지점 배달 주문 고객에 한해 'The Juice' X 노스트레스버거 플라이어와 스티커 팩을 증정한다.
플라이어에는 샘김의 신곡 음원 일부를 미리 들어볼 수 있는 QR코드가 삽입, 그의 음악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리스너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샘김의 새 싱글 'The Juice'는 유니크한 보컬과 에너지 넘치는 사운드, 그루비한 감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으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적실 전망이다.
샘김은 지난 2016년 EP '아이 엠 샘(I AM SAM)'으로 데뷔, 자신의 앨범 및 로꼬, 프라이머리, 황소윤(새소년), 페노메코 등 장르불문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뛰어난 음악성을 입증하며 '천재 싱어송라이터'로 당당히 자리매김했다.
한편, 샘김의 새 싱글 'The Juice'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안테나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