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15:04
연예

제주도의 트와이스…청량 결정체 'Alcohol-Free' 뮤비 비하인드

기사입력 2021.06.16 09:4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Alcohol-Free(알콜-프리)' 뮤직비디오 촬영차 방문한 제주도에서 서머퀸의 자태를 뽐냈다.

트와이스는 지난 11일 새 앨범 'Taste of Love(테이스트 오브 러브)'를 발매, 타이틀곡 'Alcohol-Free'로 컴백해 국내외 팬들에게 시원하고 청량한 매력을 전하고 있다.

이번 신곡 'Alcohol-Free' 뮤비는 푸르른 섬 제주도를 배경으로 아홉 멤버의 아름다움을 담았다. 뮤비 현장에서 포착한 트와이스는 푸른 바다와 초록 빛깔의 야자수를 뒤로 하고 안무 대형을 펼치는가 하면 화려한 불꽃놀이 사이에서 음악을 즐기며 한여름날의 음악 축제 분위기를 풍겼다.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는 높이 들어 올린 칵테일 잔을 부딪히며 환한 미소를 지었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컷에서는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Alcohol-Free' 뮤비는 15일 오후 7645만 뷰를 돌파하며 활동곡 뮤비 기준 '15연속 1억 뷰' 달성을 기대케 했다. 트와이스의 미모를 빼곡히 담아내 눈 호강은 물론 보사노바 풍의 듣기 편안한 멜로디로 귀 호강까지 선사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살랑이는 웨이브, 정열적인 라틴 댄스 동작 등이 돋보이는 신곡 퍼포먼스 역시 중독성을 높이고 있다.

또한 국내외 각종 차트에서도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미니 10집 'Taste of Love'는 발매 4일 차인 14일 기준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 차트 앨범 일간 차트 정상을 수성했다. 타이틀곡 'Alcohol-Free'는 15일 오전 기준 벅스 1위를 비롯해 멜론, 지니 뮤직, 플로 등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자리했다. 뮤비는 12일 오전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와 국내 인기 급상승 음악 순위에서 정상을 차지했고, 15일 오후 기준 국내 인기 급상승 음악 1위를 유지 중이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Alcohol-Free'의 작사, 작곡, 편곡을 맡은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을 필두로 히트곡 메이커 멜라니 조이 폰타나(Melanie Joy Fontana), 글로벌 걸그룹 리틀 믹스(Little Mix)의 멤버인 제이드 설웰(Jade Thirlwall), 아이유와 오마이걸 등 여러 유명 아티스트와 작업한 클로이 라티머(Chloe Latimer),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듀스 이현도 등 화려한 작가진이 손길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수록곡 작사는 모두 트와이스 멤버들이 직접 맡는 등 정성을 기울였다.

트와이스는 로맨틱한 서머송 'Alcohol-Free'를 통해 서머퀸의 역량을 증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