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릴보이, 원슈타인, 미란이가 함께한 신곡 음원이 공개된다.
16일 오후 6시 릴보이와 원슈타인, 미란이가 함께 참여한 신곡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net '쇼미더머니9'을 통해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릴보이, 원슈타인, 미란이가 참여한 이번 신곡 'HEAT'는 감각적인 비트에 여름의 뜨거움과 함께 자신들의 핫한 화제성을 비유한 가사가 담긴 곡이다. 세 사람의 여유로우면서도 각자의 개성이 담긴 래핑이 인상적인 곡으로, '쇼미더머니9' 우승 프로듀서인 자이언티와 함께 작업해온 작곡가 슬롬이 프로듀싱을 맡아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대세 아티스트 릴보이, 원슈타인, 미란이의 만남은 Mnet의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 '릴머니'를 통해 성사됐다. '릴머니'는 '쇼미더머니9' 우승상금을 포함한 지원 혜택으로, 릴보이가 레이블을 설립하고 그 동안 함께 작업하고 싶었던 멤버들과 새로운 음원을 발매하는 프로젝트.
지난 2월 발매한 첫 번째 음원은 원슈타인과 함께한 'FRIENDS'로 오랜 친구와의 지난 추억들을 돌이켜보며 서로의 앞길을 응원해주는 곡으로 발매 후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상위권에 오르기도 했다. 두 번째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신곡 'HEAT'는 미란이까지 의기투합해 새로운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지난 월요일에 공개된 '릴머니'의 새로운 콘텐츠에서 길거리에 지나가는 행인들에게 신곡을 짧게 들려주고 감상평을 묻는 내용이 공개돼 음원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Mnet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