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21:32
게임

‘카운터사이드’, 출시 500일 기념 업데이트 실시…신규 캐릭터 ‘미카★스타·에이미 퍼스트윙’ 등장

기사입력 2021.06.15 17:29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카운터사이드’가 출시 500일을 맞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15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 출시 500일을 기념한 특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무료 채용 150회를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500일 기념 우수 인재 특별 채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10회씩 15일간 채용이 가능하며 ‘하랍’, ‘세라펠’, ‘이수연’ 등 인기 SSR 등급 캐릭터들을 채용할 수 있다.

또, 15일간 매일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제공하는 ‘500일 기념 출근체크 이벤트’를 7월 22일까지 실시한다. 출석 일수에 따라 ‘[500일] SSR 사원 영입권’, ‘T6 단테 크라운 세트옵션 지정 선택권[SSR]’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규 캐릭터 ‘미카★스타’, ‘에이미 퍼스트윙’을 출시했다. ‘미카☆스타’는 아카데미 학생회 서기로 SSR 등급 서포터 캐릭터이며, ‘에이미 퍼스트윙’은 ‘육익’ 소속의 SSR 등급 각성 스나이퍼 캐릭터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카운터사이드’ 출시 1주년 스킨을 재 판매한다. 7월 13일까지 ‘펜릴 유미나’, ‘지크프리트 힐데’, ‘신지아’, ‘오르카’ 등 6종의 캐릭터 스킨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컨소시엄’ 연합원들과 협력하여 적을 상대하는 ‘컨소시엄 협력전 시즌 3’를 8월 9일까지 실시한다.

넥슨은 공식 방송을 통해 ‘카운터사이드 X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했다. ‘길티기어’ 시리즈 최신작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주요 캐릭터 ‘솔 배드가이’, ‘메이’, ‘밀리아 레이지’, ‘이노’, ‘램리썰 밸런타인’ 등 캐릭터 5종이 6월 22일 ‘카운터사이드’에 등장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용자들의 게임에 대한 소중한 의견을 듣고 답하는 ‘사장님의 의견을 보내주세요!” 이벤트를 시작했으며, 보다 재밌는 공식 방송 진행을 위한 SNS(Social Network Service) 담당 직원 ‘라니’의 의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넥슨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