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 with Hero’ 전국 회원들은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기념해 임영웅 별빛정원을 만든다고 밝혔다.
2005년 옛 경마장터에서 시민들의 도시숲으로 변신한 서울숲에서 ‘영웅시대 with Hero’와 함께하는 서울숲가꾸기가 진행된다.
‘영웅시대 with Hero’ 서울경기, 강원, 대구경북, 대전세종천안, 부산울산경남, 광주전남, 전북, 인천, 제주회원들의 후원금 3,000만원으로 서울시 성동구 서울숲공원 중앙 호수 주변에 훼손된 녹지대를 복원하여 미세먼지 저감에도 기여할 수 있는 별빛정원으로 재탄생시킨다.
서울숲의 가장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중앙호수에 수질정화를 위한 부유분수 펌프를 설치하여 수질개선 및 수변호수 경관을 개선하고, 호수주변을 따라 산책길을 조성한다.
주변에는 휴식 할 수 있는 벤치도 설치하고, 아름다운 꽃과 나무를 식재하여 숲을 찾는 팬들과 시민들의 새로운 포토존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그리고 ‘영웅시대 with Hero’ 회원들과 함께 ‘서울숲 나무 돌보미 사업’ 자원봉사를 통해 이 공간을 꾸준히 가꿔 나갈 예정이다.
별빛 정원의 완공은 장마시기를 고려해가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그들은 8월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영웅시대 with Hero’는 전국적으로 기부 및 봉사활동 등을 하고 있는 중이다.
그들은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해 첫 번째 생일 선물로 전국 단위 대규모 생일 축하 버스를 진행했다.
이번 임영웅 공원 조성은 몇 달의 준비 과정을 거쳐 전국에서 다 같이 준비한 두 번째 생일선물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임영웅 팬클럽-임영웅X물고기뮤직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