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뜨거운 기대 속에 시즌2 방영을 앞둔 가운데, 드라마 팬들의 기다림을 달래 줄 스페셜 음원이 공개된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측은 시즌1 드라마 중 ‘미도와 파라솔 밴드’가 연주한 곡들 중 가장 발매 요청이 많았던 3곡을 이달 10일 오후 6시에 발매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발매되는 스페셜 음원은 미도와 파라솔 멤버들의 연주와 노래만으로 이루어진 곡들로 음악을 듣는 것만으로도 멤버들의 연습과 노력이 느껴진다는 후문이다.
OST 제작사 스튜디오 마음C 측은 “시즌2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스페셜 음원을 기획했다. 시즌1 기존 OST와는 또 다른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기획의도와 감상 포인트를 전했다.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는 극중 음치로 나왔던 채송화(전미도)의 깨끗하고 순수한 가창이 돋보이는 곡이다. 다른 멤버들의 코러스도 함께 담겨 있어 듣는 이들의 기분을 돋군다.
‘내 눈물 모아’는 이익준(조정석)의 솔로곡으로 그동안 팬들의 요청이 빗발쳤던 곡이다. ‘아로하’를 잇는 발라더 조정석의 진면모와 가창력을 엿볼 수 있다. 드라마의 OST로 발표된 휘인 버전과는 또 다른 감성은 듣는 이에게 신선한 감동을 선사한다.
‘화려하지 않은 고백’은 안정원(유연석)의 숨은 가창 실력으로 엄청난 출시 요청을 받았던 곡이다. 1절은 조정석, 2절은 유연석의 보컬로 이루어진 이 곡은 담백하게 부르는 두 보컬과 미도와 파라솔의 연주가 마법 같은 매력을 전하는 곡이기도 하다.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국민적 사랑을 받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는 수록곡들과 스코어를 담아 2장의 LP로 최근 출시하면서 예약 구매를 시작하자마자 초도 3천장이 전량 매진되며 다시 한번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17일 첫 방송 예정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스튜디오마음C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