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휠라' 화보에서 한도 초과하는 청량함을 탑재한 미소년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휠라 공식 SNS 계정에서는 '여름에 어울리는 심플함' 을 콘셉트로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2021년 휠라 썸머 컬렉션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화보 사진 속 정국은 모던한 컬러 배색이 포인트인 우븐 재킷과 반바지, 심플한 런닝화를 신고 의자에 앉아 정면을 시크하게 바라보고 있다.
특히 건강미 넘치는 정국의 팔 근육은 시선을 강탈하면서 스포티룩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더불어 무더위도 날려 버릴 시원시원하고 선이 굵은 이목구비로 여심을 저격했다.
한편, 그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 신곡 'Butter'의 열풍은 일본을 강타하고 있다.
2일 일본 오리콘 보도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21일 발표한 새 디지털 싱글 'Butter'로 오리콘 최신 차트(6월 7일 자/ 집계기간 5월 24일~30일) '주간 스트리밍 랭킹'에서 1위를 차지했다.
그리고 방탄소년단은 'Butter'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6월 5일 자) '핫 100'에서 네 번째 1위라는 영광을 안았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휠라 공식 SNS 계정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