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실력파 보이밴드 원위(ONEWE)가 데뷔 첫 미니앨범의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원위는 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플래닛 나인 : 얼터 에고)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청명한 하늘 아래 원위는 물에 젖은 듯한 웨트 헤어에 5인 5색 슈트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매력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각자의 포지션 악기를 든 채 강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첫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했다.
이처럼 원위는 빗속에서 나타난 로고, 물에 잠긴 피아노가 등장한 스케줄러에 이어 물 위에서 촬영한 콘셉트 포토까지, '물'을 오브제로 활용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원위는 오는 16일 데뷔 첫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를 발표한다.
그간 원위는 '분수 시리즈'를 비롯해 '야행성', '소행성'으로 이어지는 '행성 시리즈'를 통해 원위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구현해왔다. 나아가 원위는 이번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로 새로운 정체성을 선보일 예정인 만큼 한층 확장된 원위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원위는 16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로 컴백한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RBW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