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1:54
사회

노원문화재단, 2021년 상계예술마당 전시지원사업 전시개최

기사입력 2021.06.01 08:31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김승국)은 상계예술마당에서 6월 5일(토)부터 8월 31일(화)까지 ‘2021 상계예술마당 전시지원사업’을 진행한다.

노원문화재단은 지난 3월 8일(월)부터 26일(금)까지 관내 시각예술단체, 협회, 동아리, 개인작가를 대상으로 공모를 진행하여 총 8개(7단체, 1명)의 전시지원 대상자를 선정해 전시를 지원한다.

이번 지원사업은 코로나로 인해 예술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술가들에게 전시공간을 제공하여 관내 시각예술분야를 활성화하고, 구민들에게는 수준 높은 전시를 선보임으로써 문화향유권을 확대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노원문화재단은 공모에 선정된 단체와 개인작가들에게 상계예술마당의 대관을 무료지원하고, 홍보물의 제작을 지원하여 전시홍보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번 전시지원사업을 통해 관내 작가들에게는 전시기회 제공으로 작품개발에 도움이 될 것이며, 주민들에게는 수준 높은 전시와 함께 새로운 문화예술공간을 경험하는 장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

김승국 이사장은 “시각예술분야 예술인들과 관내 모든 예술가에게 도움이 되는 문화재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상계예술마당을 비롯하여 구민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문화예술시설 운영에 온 힘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노원문화재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