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5:37
연예

이석준, ♥아내 추상미와 한솥밥…웰스 전속계약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5.28 11:50 / 기사수정 2021.05.28 11:5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이석준이 웰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웰스엔터테인먼트는 28일 이석준 배우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하며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연극과 뮤지컬을 종횡무진하는 실력파 배우 이석준과 함께 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 배우로서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석준은 1996년 연극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로 데뷔했다.

이후 연극 ‘M.Butterfly’, ‘카포네 트릴로지’, ‘엘리펀트 송’ ,’킬 미 나우’, ‘벙커 트릴로지’ ‘에쿠우스’,’라스트세션’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아이다’, 헤드윅’,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틱틱붐’, ‘세자전’ 등에 출연했다. 한국뮤지컬대상 남우조연상 수상작 ‘블러드 브라스트’ 등 많은 작품의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냈다.  

드라마 ‘에덴의 동쪽’, ‘무신’, ‘원더풀 마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영화 ‘멋진인생’, ‘용의자X’, ‘검사외전’, ‘고산자, 대동여지도’, ’치즈인더트랩’, ’룸’, 그리고 최근 방영하고 있는 드라마JTBC ‘로스쿨’ 에 출연하는 등 장르를 넘나들며 꾸준한 필모그래피를 쌓아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여 왔다.  .

웰스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추상미, 임하룡, 린지를 비롯해 방송인 우지원, 양정원, 채은정 등이 소속돼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웰스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