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6:58
연예

박호산, '커피 한잔 할까요?' 출연…옹성우와 사제 케미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5.28 10:22 / 기사수정 2021.05.28 10:22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배우 박호산이 ‘커피 한잔 할까요?’에 출연한다.

28일 소속사 라이트하우스는 "배우 박호산이 카카오TV 오리지널 '커피 한잔 할까요?'에 출연해 커피처럼 깊고 진한 인간미를 보여줄 예정"이라며 출연 소식를 전했다.

박호산이 출연하는 '커피 한잔 할까요?'는 순수한 열정만으로 커피의 세계에 뛰어든 바리스타 ‘강고비’가 커피 명인 ‘박석’의 수제자가 되어 커피와 사람에 대해 배워나가는 감성 휴먼 드라마다.

강고비(옹성우 분)의 스승인 박석 역을 맡은 박호산은 차가운 겉모습과 달리 마음 깊숙이 사람을 이해하는 따뜻함을 가진 인물이다.

순수한 열정과 패기 넘치는 강고비를 커피의 세계로 이끌며 나아가 커피를 통해 사람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참스승 박호산과 신입 바리스타 옹성우 두 주연의 유쾌한 사제 케미에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나의 아저씨', '인간수업', ‘허쉬’까지 다양한 캐릭터 변화를 통해 작품에 완벽하게 녹아 든 박호산은 이번 작품에서 ‘커피 장인’으로 거듭나기 위해 커피에 대한 지식과 기술들을 직접 배우고 익혀 보다 많은 볼거리로 극에 재미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처럼 캐릭터를 위해 다방면으로 준비하는 노력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신뢰를 얻어 온 박호산이 '커피 한잔 할까요?'에서는 어떤 명품 연기로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킬지 주목된다.

'커피 한잔 할까요?'는 올 하반기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라이트하우스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