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21:32
연예

'드라큘라' 전동석, 오늘 첫 공연…완벽 비주얼+압도적 무대

기사입력 2021.05.27 09:53 / 기사수정 2021.05.27 09:5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뮤지컬 '드라큘라'가 김준수, 신성록, 조정은, 임혜영, 박지연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포문을 열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27일 ‘드라큘라’ 역 전동석이 첫 공연을 앞두고 이번 시즌 공연 사진을 선공개했다.

지난 시즌 ‘드라큘라’ 역으로 출연했던 전동석은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매혹적인 드라큘라로 분해 오랜 시간 한 여인만을 사랑하는 순정과 아픔, 드라큘라 내면에 깊이 내재한 격렬한 분노와 절규까지 치명적이고 깊은 감정 연기로 녹여내며 신비로우면서도 안타까운 드라큘라의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절정의 기량으로 신비로운 드라큘라 그 자체로 관객들의 마음을 흔들었던 만큼, 다시 돌아온 드라큘라로써 농후(濃厚)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수백 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한 여인만을 사랑한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를 다룬 판타지 로맨스 대작으로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지닌 뱀파이어라는 신비로운 캐릭터를 기반으로 운명적인 러브 스토리가 펼쳐진다.

프랭크 와일드혼의 멜로디와 판타지 스토리가 특기인 가운데 이번 시즌은 시각적으로 풍부해진 입체적인 영상과 강렬하고 감각적인 조명 등으로 업그레이드됐다고 오디컴퍼니는 밝혔다.

죽음도 초월한 드라큘라의 가슴 절절한 로맨스를 그린 뮤지컬 '드라큘라'는 8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한다. 각 예매처(예스 24, 인터파크, 티몬)에서 예매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오디컴퍼니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