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4:13
연예

'바라던 바다' 윤종신·이지아·이동욱→이수현, 6월 29일 첫방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5.25 13:2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비긴어게인’ 제작진이 준비한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바라던 바다’가 찾아온다.

오는 6월 29일 첫 방송되는 JTBC ‘바라던 바다’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라이브바에서 직접 선곡한 음악과 직접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스타들과 그 곳을 찾은 손님들의 이야기를 담은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바라던 바다’는 SEA(바다), BAR(바) 그리고 WISH(바라다)라는 세 가지 의미을 담고 있다. 손님들은 일상에서 벗어나 간절히 원하던 시원한 바다와 음악 그리고 맛있는 요리와 함께 가장 특별한 하루를 보낸다.

손님들에게 최고의 하루를 만들어 줄 운영진으로는 윤종신, 이지아, 이동욱, 온유, 김고은, 이수현이 출연한다. 이들은 손님들을 위해 요리와 음악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와 운영에 필요한 위한 모든 준비 과정에 직접 참여한다.

뛰어난 요리 실력의 이지아는 ‘바라던 바다’의 헤드 셰프로 남다른 요리 열정을 보여줄 예정. 손님들을 위해 더욱 연습에 매진하며 직접 개발한 신메뉴도 선보인다.

헤드 바텐더 이동욱은 뛰어난 순발력으로 손님 응대는 물론, 다이빙과 요리 등 다방면에서 활약한다. 뿐만 아니라 손님에게 직접 선보일 칵테일을 위해 사전 연습을 하는 등 대단한 열정을 드러내기도.

김고은은 남다른 바다사랑을 보여준다. 스쿠버 다이빙 자격증을 보유한 그는 평소에도 해양 생태계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바라던 바다’를 통해 오션가드로 활약하며 동시에 일상 속 자연스러운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윤종신은 자신의 이야기를 노래로 표현하며 든든한 맏형으로서 바를 지킨다. 온유는 음악은 물론 베이커리 담당으로 직접 손님들을 위한 디저트를 만들며, 막내 이수현은 바의 분위기 메이커로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인다. 이들은 특유의 아름다운 목소리로 다양한 노래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뮤지션들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인다. 또한 완성도 높은 연주자이자 싱어송라이터인 멜로망스 정동환과 자이로도 연주와 노래를 함께해 풍성한 공연을 선보인다.

‘바라던 바다’는 ‘비긴어게인2,3’ ‘너의 노래는’ ‘비긴어게인 코리아’의 송광종 PD가 연출을 맡는다.

똑같은 일상을 구원할 시원한 이야기를 담은 JTBC ‘바라던 바다’는 6월 29일 화요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JTBC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