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2:15
연예

영탁, 이연복 셰프와 훈훈한 친목샷 눈길 “연복 형님 최고”

기사입력 2021.05.22 11:53



영탁과 이연복 셰프의 친목이 눈길을 끈다.

22일 영탁 인스타그램에는 “생애 첫 디너쇼. 연복 형님 최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밝은 표정을 짓고 있는 영탁과 이연복 셰프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들의 훈훈한 친목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이연복 셰프는 최근 TV CHOSUN ‘뽕숭아학당’에 출연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51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1.4%를 기록, 분당 최고 시청률은 12.4%까지 치솟으며 水 예능 전 채널 1위 왕좌를 이어갔다.

이날 방송에서는 ‘뽕숭아학당’ 초특급 프로젝트인 ‘도란도란 디너쇼’를 완성하기까지 TOP6가 준비한 전 과정과 사전 리허설, 디너쇼 현장의 뜨거운 열기가 모두 다 공개돼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번 방송에서 TOP6는 디너쇼의 정점인 식사 준비를 위해 특별 초청된 이연복 셰프와 춘권, 전복 냉채 등의 ‘도란도란 중식 코스요리’를 준비했다. TOP6는 이연복 셰프를 도와 분담된 역할들을 톡톡히 해내며 팬들을 위한 맛있는 만찬까지 완벽하게 세팅했다.

현장에 모인 6팀의 팬들은 이연복 셰프와 TOP6가 마련한 맛있는 명품 식사를 즐기며 콘서트를 기다렸고, 이내 MC 붐과 TOP6가 등장하면서 화려한 ‘도란도란 디너쇼’가 진행됐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영탁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