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에일리가 'LOVIN''으로 '에일리언(팬덤명)'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셨다.
에일리는 지난 20일 공식 SNS 채널에 선공개 앨범 'LOVIN''의 더블 타이틀곡 'Make Up Your Mind'의 라이브 클립을 게재했다. 앞서 13일에는 '봄꽃'의 영상을 공개한 에일리. 업그레이드된 에일리의 음색과 감성, 여기에 사랑스러운 매력이 더해져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에일리는 지난 7일 선공개 앨범 'LOVIN''을 발표했다. 음원 발매 직후 'LOVIN''에 수록된 음악들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차트 상위권을 기록했다. 타이틀곡 'Make Up Your Mind'는 벅스 차트 1위에 올랐고, 그 외 수록곡들은 차트인에 성공하며 '믿고 듣는 가수' 에일리의 저력을 입증했다.
또 에일리는 유튜브 '딩고뮤직'의 '킬링 보이스'에 출연해 데뷔곡 'Heaven'부터 '보여줄게', '저녁하늘', 'U&I', '노래가 늘었어', '우리 사랑한 동안' 등 수많은 히트곡을 열창했다. 탄탄한 라이브 실력은 물론, 다양한 표정연기와 제스처를 선보이며 마치 실제로 공연을 보는 듯한 느낌을 불러 모았다.
에일리의 소통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에일리의 선공개 앨범 'LOVIN''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쳐있는 팬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컬러링북 형태의 앨범으로 제작됐다. 에일리는 지난 12일 브이라이브에서 직접 앨범을 색칠하고 완성하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에 나섰다.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에일리는 'LOVIN''이라는 앨범명에 걸맞게 러블리한 매력으로 계속해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라며 "컴백을 기다려준 '에일리언'을 위해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뜨거운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 앨범 'LOVIN''을 발매한 에일리는 전국투어 콘서트 'SHOW TOK'에서 레전드 급 무대를 펼치며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