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1:51
연예

베스티 출신 정유지, '미스터트롯' TOP6과 대결 펼친다 (사콜)

기사입력 2021.05.20 11:51 / 기사수정 2021.05.20 11:51

이서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베스티 출신 가수 정유지가 '사랑의 콜센타'의 뮤지컬 여신 특집에 출연해 임영웅, 영탁 등 '미스터트롯' TOP6를 만나 대결을 펼친다. 

소속사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정유지는 20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콜') 뮤지컬 여신 특집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공개된 ‘사콜’ 예고편에서 정유지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무대 매너는 물론, 화려하고 세련된 비주얼까지 뽐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정선아, 손승연, 배다혜, 박해미, 신영숙 등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존재감을 과시해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정유지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정동원, 김희재 등 ‘미스터트롯’ TOP6 멤버들과 대결을 펼칠 예정이라 그 결과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2013년 베스티로 데뷔한 정유지는 그간 ‘드림걸즈’를 비롯해 ‘노트르담 드 파리’, ‘안나 카레니나’, ‘광주’ 등 굵직한 뮤지컬 무대에 올라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어 오는 7월 개막하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서는 프랑스 시민들을 선동하고 혁명의 주창자가 되는 마그리드 아르노 역할을 맡아 강인하면서 고독한 카리스마를 연기하며 실력과 ‘대세 뮤지컬 배우’로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사랑의 콜센타'는 오늘 오후 10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