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신보 가사 일부를 공개했다.
고스트나인(황동준, 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태승, 이진우)은 2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NOW : When we are in Love (나우 : 웬 위 아 인 러브)'의 리릭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햇살이 내리쬐는 야외에서 책을 읽고 있는 듯한 한 남성의 손이 담겨 있다. 특히 약지에 하트 모양의 반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햇살보다 네가 더 빛나는 걸 서로가 닿는 그 날에 웃으며 만나"라는 가사가 서정적인 감수성을 더하며 고스트나인이 선보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이 커졌다.
고스트나인의 네 번째 미니앨범이자 'NOW' 시리즈의 두 번째 앨범 'NOW : When we are in Love'는 그동안 고스트나인이 선보였던 강렬한 콘셉트와는 반전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청량하고 밝은 색채가 담긴 곡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가 높다.
고스트나인은 공식 SNS를 통해 "컴백이 얼마 안 남았네요. 얼른 고스티 만나고 싶어요. 좀만 기다려주세요"라고 팬들에게 인사를 건네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고스트나인의 'NOW : When we are in Love'는 오는 6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마루기획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