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6:08
연예

'음중' 하이라이트, ITZY·아이유 꺾고 1위…오마이걸·NCT드림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1.05.15 16:38 / 기사수정 2021.05.15 16:3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가 아이유와 ITZY를 꺾고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1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 5월 셋째 주 1위 후보는 아이유 '라일락', ITZY '마.피.아. In the morning', 하이라이트 '불어온다'가 올랐다.

1위 후보 중 아이유가 출연하지 않은 가운데, ITZY와 하이라이트는 각각 '마.피.아. In the morning'과 '불어온다'로 강렬하고 감미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리더 윤두준은 "깜짝 놀랐다. 너무 감사드린다. 이번 앨범 준비하면서 한명 한명 불철주야 고생했다. 마지막으로 라이트 너무 고맙다. 사랑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컴백 팀도 쏟아졌다. 오마이걸은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타이틀곡 'Dun Dun Dance'와 함께 감성적인 노래 'Dear You(나의 봄에게)'로 매력을 드러냈다. 

NCT DREAM은 강렬한 분위기의 타이틀 곡 '맛 (Hot Sauce)'과 청량 콘셉트의 '고래 (Dive Into You)'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원어스는 'BLACK MIRROR'로 경쾌한 매력을 드러냈고, 김신영의 부캐릭터 둘째 이모 김다비는 '오르자'로 조카들에게 유쾌한 응원을 선사했다. 

이외에도 우주소녀 유닛그룹 우주소녀 더 블랙의 치명적인 'Easy', '싱어게인' 이무진의 '신호등', 힙한 노래로 돌아온 온앤오프'의 춤 춰' 등의 무대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음악중심'에는 하이라이트, 오마이걸, 우주소녀 더 블랙, NCT DREAM, 원어스, 둘째이모 김다비, 온앤오프, ITZY, AB6IX, P1Harmony, 블리처스, 이무진, 김뮤지엄, 더블레스, 체크메이트가 출연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