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3:55
연예

'역전' 박시후, 귀여운 양머리 '꼬픈남' 변신

기사입력 2010.12.27 18:45 / 기사수정 2010.12.27 18:45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연기자 박시후가 27일 오후 방송될 MBC 월화드라마 <역전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김남원/제작 유니온 엔터테인먼트) 21회분에서 재벌남의 요절복통 찜질방 습격기를 펼쳐내며 안방극장에 웃음폭탄을 터뜨릴 예정이다.

극중 김남주를 향한 강렬한 눈빛과 폭풍 대사로 '로맨틱 쓰나미'를 몰고 오고 있는 박시후는 지난 20회 방송분에서 꿈에 그리던 어머니를 만난 후 북받친 오열과 함께 김남주와의 '박력 키스'를 선보이며 여심을 술렁이게 했다.

이날 21회분에서는 대기업 퀸즈그룹의 아들이자 오랜 유학 생활로 인해 태어나서 한 번도 찜질방이라는 곳에 가본 적이 없던 구용식(박시후 분)이 처음 방문해보는 찜질방에서 우왕좌왕 해프닝을 벌이게 된다.

구용식은 특별기획팀원들이 프로젝트 진행을 위해 끌려가다시피 찜질방을 찾게 된다. 하지만, 구용식은 열심히 일하는 특별기획팀원들을 두고 귀여운 양머리를 한 채 혼자 찜질방에서 찜질을 하는가 하면, 혼자 계란을 까먹고 식혜를 빨아먹는 등 대담한 '나 홀로 행보'를 거듭하게 되는 것.

그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단체로 모여앉아 드라마를 시청하고 있는 상황에서 아무 생각 없이 뉴스로 채널을 돌려 사람들을 경악하게 만들기도 한다.

이외에도 21회에서는 개그맨 윤택이 박시후와 우연하게 얽히면서 찜질방 아줌마로 오해를 받게 되는 인물로 특별출연해 오랜만에 안방극장을 찾는다.

[사진=박시후 ⓒ MBC]

원민순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