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의 신곡 ‘DUN DUN DANCE’ 안무 영상이 화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Dear OHMYGIRL’의 타이틀곡 ‘DUN DUN DANCE’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해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에 진입, 상위권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것은 물론 조회 수 역시 가파르게 상승하며 이번 신곡에 대한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공개된 영상은 연습실에 모인 오마이걸의 밝고 꾸밈없는 모습은 물론 오마이걸의 상큼한 에너지를 더욱 극대화한 신곡 ‘DUN DUN DANCE’의 안무까지 담아냈다. 넓은 연습실을 배경으로 짜임새 있는 동선과 고강도 안무를 산뜻하고 발랄하게 표현해내는 남다른 퍼포먼스 소화력이 엿보여 이번 앨범 활동에 대한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타이틀곡 ‘DUN DUN DANCE’는 오마이걸의 다채로운 보컬 하모니와 중독적인 훅이 돋보이는 Nu-Disco 스타일의 곡이다. 밝고 경쾌하면서도 아련함과 애틋함이 묻어나는 ‘오마이걸’ 표 댄스 팝의 정수를 보여준다.
이처럼 더욱 견고해진 음악 세계로 다시 돌아온 오마이걸은 ‘DUN DUN DANCE’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정상에 오른 후 여전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더불어 뮤직비디오 천만 뷰를 자체 최단 기록으로 경신,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1위를 차지하며 연일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이들의 행보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늘(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여덟 번째 미니 앨범 ‘Dear OHMYGIRL’의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WM엔터테인먼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