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의 신곡 ‘DUN DUN DANCE’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뮤직비디오가 천만 뷰를 돌파했다.
12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미니 8집 ‘Dear OHMYGIRL’의 타이틀곡 ‘DUN DUN DANCE’가 12일 오전 2시 경 유튜브 채널 조회 수 천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오후 6시에 음원과 함께 공개된 오마이걸의 신곡 ‘DUN DUN DANCE’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32시간 만에 조회 수 천만 회를 달성하는 것은 물론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2위에 안착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는 지난 앨범의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Nonstop)’가 공개 3일 만에 천만 뷰의 고지를 밟았던 것보다 앞당겨진 기록으로 자체 최단 기록을 돌파하며 무서운 저력을 보이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외계인에 빗댄 자신들의 이야기를 발랄하고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오마이걸만의 감성으로 비춘다. 더불어 우주선, 곰, 유성 등 통통 튀는 매력을 더한 CG로 감각적인 영상미를 자랑해 대중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타이틀곡 ‘DUN DUN DANCE’는 오마이걸의 다채로운 보컬 하모니와 중독적인 훅이 돋보이는 Nu-Disco 스타일의 곡이다. 밝고 경쾌하면서도 아련함과 애틋함이 묻어나는 오마이걸 표 댄스 팝의 정수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해당 음원은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싹쓸이했고 이후 지니 1위, 벅스 1위를 차지하며 음원차트 정상에 오른 후 여전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함께 공개된 수록곡들 역시 차트 상위권에 자리하며 순항 중이다.
한편, 10일 여덟 번째 미니 앨범 ‘Dear OHMYGIRL’을 발매한 오마이걸은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