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6:49
연예

이지혜x별 "출연료 받아도 되나 싶은..." (돈되지)

기사입력 2021.05.11 17:50 / 기사수정 2021.05.11 17:50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돈되지' 이지혜와 별이 첫 방송 각오를 전했다.

17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돈이 되는 지식 차트쇼 '돈되지'는 시청자들의 돈 버는 MQ(Money IQ)를 키워줄 세간의 모든 돈 이야기가 대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MC로 나서는 이지혜, 별과 전문적인 지식을 전해줄 '썬킴' 김선영, '돈쌤' 정현두가 프로그램에 임하는 남다른 각오를 전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첫 녹화를 마친 이지혜는 "돈 되는 정보를 지루하게 않고 재미있게 쏙쏙 들어오게 설명해준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하다"며 "역사도 같이 알게 돼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지식 예능 프로그램이 아닐까 한다. 배우는 자세로, 지식을 채우는 마음으로 즐겁게 임하겠다"라고 각오를 드러냈다.

이어 별은 "첫 회 녹화를 마치고 '이건 내가 출연료를 받아도 되나?'하는 생각이 들었다. 되려 돈을 내고 들어야 할 만큼 값어치 있는 내용이었다"며 "그런 의미에서 '돈되지'에 참여하게 된 게 내게는 엄청난 행운이 아닌가 한다. 앞으로 나도 '돈되지'를 통해 시청자 여러분들과 함께 배워가고 성장해 나가보려 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그런가 하면 '썬킴' 김선영은 "진정한 '인포테인먼트'가 뭔지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라 생각한다. 이제 내 인생은 '돈되지' 이전과 이후로 나뉠 것 같다"라며 유익한 정보가 많다는 것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돈쌤' 정현두는 "쏟아지는 뉴스 속에서 문맥을 이해할 수 있는 방송이라 첫 회에서도 많이 배웠는데 앞으로도 기대된다"라고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돈되지'는 17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플러스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