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07 22:55
연예

"허리 21인치+운동 10년" 손나은, 강사 욕심까지 (피지컬갤러리)

기사입력 2021.05.06 15:01 / 기사수정 2021.05.06 15:0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손나은이 피지컬갤러리에 등장했다.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는 지난 4일 "손나은과 득근득근 운동 데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손나은이 김계란과 함께 체형 교정 상담을 받고 운동법을 배우는 모습이 담겼다. 김계란은 손나은을 소개하며 "체형적인 부분에서 고민이 많다는 연락을 받고 모시게 됐다"고 밝혔다. 

손나은은 "어디가 제일 불편하냐"는 질문에 "다 안 좋아요"라고 답하며 웃었다. 환하게 미소 짓는 손나은의 열일하는 미모가 단연 눈길을 사로잡았다. 

본격적으로 상담에 돌입한 김계란은 "(손나은이) 21인치의 허리를 자랑한다고 한다. 최근 촬영 중 부상을 당했다고?"라고 물었다. 

손나은은 "며칠 전에 그냥 걸어가다 넘어졌다"고 답했다. 예상하지 못한 답변에 당황한 김계란은 "사실 흔하지 않다. 앞으로 걷지를 마라"고 조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손나은은 평소 운동을 좋아한다면서 "10년 정도 운동했다"고 밝혔다. 김계란은 "조금만 더 공부하면 강사로 바로 일할 수 있지 않을까?"라고 제안했고, 손나은은 "사실 욕심이 좀 있긴 하다"고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피지컬갤러리 유튜브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