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오늘 (6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차트 강자 하이라이트와 ITZY의 컴백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6일 Mnet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의 첫 주자는 군백기를 깨고 돌아온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는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불어온다’를 통해 컴백과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휩쓰는 저력을 보이고 있다. 특히 이 곡은 이기광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추운 겨울이 가면 봄이 오듯, 끝은 곧 새로운 시작임을 알리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이와 함께 진실되고 담담한 고백을 담은 수록곡 ‘미안’의 무대도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공개된다. 3년 7개월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하이라이트는 희망적이면서도 특유의 에너지를 뽐낼 멋진 무대들을 선보일 전망이다.
새 미니 앨범 타이틀곡 ‘마.피.아. In the morning’으로 매일 새로운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ITZY(있지)의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K팝 대표 퍼포머'로 자리잡은 ITZY는 ‘엠카운트다운’에서도 카리스마 가득한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중독성 강한 사운드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ITZY가 보여줄 무대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번 주 ‘엠카운트다운’에는 온앤오프, AB6IX, ENHYPEN, 비비, 홍자, 맥대디X옐로, 노라조 등이 출연해 시청자들을 설레게 할 무대들을 준비하고 있다. ‘엠카운트다운’은 오늘 오후 6시에 방송된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Mnet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