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신개념 디지털 아이돌 룰루팝(LULUPOP)이 걸그룹 퍼플키스와 뭉쳤다.
6일 정오 룰루팝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룰루팝의 신곡 ‘FIND YOU’(파인드 유)를 함께한 퍼플키스의 이미지가 공개됐다.
퍼플키스는 최근 ‘인투 바이올렛(INTO VIOLET)’ 활동을 마쳤으며 타이틀곡 ‘폰조나’ 활동을 통해 보컬, 댄스 실력은 물론 작사, 작곡, 안무 창작 능력을 갖춘 ‘밸런스 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전 세계 K-POP 팬들을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은 신인이다.
‘FIND YOU’는 최근 ‘파익스 퍼밀(PAIX PERMIL)’을 설립한 '쇼미더머니' 프로듀서 출신 밀릭이 곡을 프로듀싱 하였으며, 퍼플키스의 가창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룰루팝은 퍼플키스와 함께한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프롤로그 뮤직비디오까지 공개 예정이다. 뮤직비디오는 최근 아이즈원, 청하 등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Vikings League(바이킹스 리그)에서 촬영을 진행하여 더욱더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메타버스 트렌드와 K-POP(케이팝) 콘셉트를 결합한 디지털 아이돌 룰루팝은 K-POP 인형 패션 아이돌 브랜드로, 세계적 수준의 전문 컴퓨터 그래픽 기술이 접목돼 증강 현실 기술 및 모션 캡처 등을 통해 기존과는 색다른 K-POP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디지털 아이돌의 역사를 새로 쓸 룰루팝의 ‘FIND YOU’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RBW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