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0:00
연예

'오! 주인님' 이민기 첫사랑 박주희 등장… '나나♥' 로맨스 위기?

기사입력 2021.05.04 16:30 / 기사수정 2021.05.04 16:30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오! 주인님' 이민기가 이민기의 첫사랑 박주희와 함께 있는 투샷이 포착됐다.

MBC 수목드라마 '오! 주인님'에서는 한비수(이민기 분)와 오주인(나나)이 알콩달콩한 연애를 시작하자마자 큰 위기에 부딪히며, 한비수는 오주인을 위해 거짓으로 이별 선언을 한다.


오주인은 한비수의 이별 선언을 받아들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가운데 '오! 주인님' 제작진은 이들의 사랑을 뒤흔들 새로운 인물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새로운 인물은 한비수의 첫사랑 오희정(박주희)으로,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한비수와 오주인은 함께 길을 걷고 있다. 다소 딱딱한 한비수의 표정과 달리 오희정은 밝은 미소를 짓고 한비수를 바라본다. 이어진 사진에서 오희정은 한비수에게 자연스럽게 악수를 건네며 까칠한 한비수의 표정과 상반되는 모습을 보인다.

현재 한비수는 49일 후 세상에서 사라진다는 충격적인 상황에 놓여있다. 이에 사랑하는 오주인에게 거짓말로 이별을 선언한 상태이다. 이 가운데 한비수의 첫사랑 오희정이 등장해 스토리에 변화를 몰고 올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오! 주인님’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되는 13회, 14회에서는 한비수와 오주인의 사랑이 절정을 향해 갈 것이다. 그만큼 사랑이 주는 기쁨도, 슬픔도 클 것이다. 여기에 새롭게 등장하는 오희정은 한비수와 오주인의 사랑을 더욱 강력하게 흔들 것이다"라며 "오희정의 등장이 사랑의 슬픔에 빠져 있는 한비수와 오주인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지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오! 주인님'은 5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오! 주인님'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