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6:48
게임

게임빌,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에 게임 3종 동시 출격

기사입력 2010.12.24 13:40 / 기사수정 2010.12.24 14:14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23일, 'ZENONIA® 2', 'Baseball Superstars® 2011', 'TouchMix' 3종을 구글의 안드로이드 마켓에 동시 출시했다.

이미 국내·외에서 게임성을 검증 받은 바 있고, 글로벌 명성까지 보유하고 있는 타이틀을 중심으로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까지 공세를 넓혀간다는 점이 주목되는 부분이다.

특히 'TouchMix'는 게임빌이 해외 오픈 마켓의 리듬 게임 시장에 처음 진출하는 타이틀로, 스포츠와 RPG 장르에 이어 리듬 게임 장르에서도 전세계 모바일 게이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ZENONIA® 2'와 'Baseball Superstars® 2011'은 해외 오픈 마켓의 네티즌 평가와 순위, 리뷰 등을 통해 최고 게임으로 평가 받고 있는 'ZENONIA®'와 'Baseball Superstars® 2010'의 후속작이다.

'ZENONIA® 2'는 앞서 애플 앱스토어에서 한국 게임 사상 최초로 실시간 매출 순위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Baseball Superstars® 2011' 역시 장기간 애플 앱스토어의 스포츠, RPG 장르 인기 1위를 기록한 바 있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유저들의 기대치도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Touch Mix'는 특유의 리듬감과 화려한 그래픽, 멀티 사운드 연주 기능으로 이미 국내 오픈 마켓인 T스토어에서 서비스 되는 리듬 게임 중 수 개월째 1위를 고수하고 있어 해외 스마트폰 리듬 게임 시장에서의 선전도 기대된다.  

게임빌 마케팅실 우상진 팀장은 "세계적으로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의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게임빌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에 호응하고 자 연말 3종의 게임을 출시하게 되었다. 해외의 다양한 시장과 다양한 장르에서 한국 모바일게임의 저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 고 말했다.

[사진= '제노니아2, 베이스볼 슈퍼스타즈 2011, 터치믹스' ⓒ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