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투미가 e스포츠 게이머를 위한 컬렉션을 준비했다.
30일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 측은 브랜드 최초로 e스포츠 게이머들을 위한 ‘이스포츠 프로 컬렉션(Esports Pro Collection)’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투미는 이전에 찾아볼 수 없던 차별화된 컨셉과 기능성을 더욱 극대화한 제품군으로 새로운 ‘게이밍 카테고리’ 영역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e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요즘, 덩달아 게이밍 관련 기어와 아이템에 대한 인기도 날로 높아지고 있다. 투미는 이스포츠가 단순히 게임을 넘어 커뮤니티에 대한 강력한 유대감 형성에 집중했다. 그리고 그 커뮤니티 속에서의 열정과 승리를 향한 투지에서 영감을 받아 컬렉션 전체에 모험 정신을 담았다.
이번 컬렉션은 게이머들을 위해 불필요한 디테일을 최소화한 대신, 소재와 디자인에 포커스를 두고 게이머들이 꼭 필요로 하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투미의 혁신적인 발리스틱 나일론 소재에 세밀한 디자인 요소를 결합한 것이다. 게이밍 퍼포먼스와 함께 스타일에 대한 관심을 잃지 않는 게이머들을 위해 세심하게 고안된 외부 디자인과 내부 구조가 눈에 띈다.
특히 게이밍 백팩은 가방 전면이 완벽하게 펼쳐지도록 디자인에 큰 변화를 줘 대담성으로 주목을 받았다. 또한 내부 공간을 다양한 사이즈로 세분화할 수 있도록 펼치거나 접을 수 있는 접이식 선반 형태로 구성해 게이밍 기어들을 안정감 있게 정리할 수 있다.
투미는 자신만의 개성 있는 패션을 추구하는 프로게이머들과 e스포츠를 취미로 즐기는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게이밍 아이템을 늘 고민해 왔다. 이번 ‘이스포츠 프로 컬렉션’은 끊임없이 새로움을 갈망하고 취향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MZ세대 게이머들에게 단순 백팩을 너머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될 수 있을 것이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투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