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보] 최근 새롭게 브랜드 BI를 리뉴얼한 '황토장군치킨바베큐'(이하 '황토장군')가 '2011년 NEW BI GRAND RENEWAL 기념 황토장군 대박 기원 창업특전'을 개최한다.
신규창업과 업종전환, 광역시 이상의 지역 창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첫 번째, 50인치 TV 또는 초도 물품 100만 원 상당을 무료로 지원하며, 두 번째로 2일간 시식 탑차를 이용한 전폭적인 매장홍보를 지원한다. 이뿐만 아니라 지역특전으로 3대 광역시(부산/대전/울산) 지역에 1호 가맹점 신규 오픈 시 가맹 및 교육비를 면제하고 있어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황토장군치킨바베큐'는 매장방문이나 배달을 통해 신메뉴를 시식한 후 사진과 함께 평가글을 등록한 고객에게 45일간 매주 무한정 추첨을 통해 ‘황토장군치킨바베큐’ 10,000원 시식권을 증정하는 2011년 그랜드 리뉴얼 신메뉴 런칭기념 ‘바베Q삼총사 평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2011년 1월 1일부터 2월 15일까지 45일간 홈페이지 등록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에 '황토장군치킨바베큐'의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원하는 고객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또한, 황토장군치킨바베큐 본사인 (주)공작FS 창립 10주년 기념으로 창업특전이 함께 이뤄진다. 황토장군 창업자금대출지원(무이자 최대 3,000만원 대출), 최저자금으로 실속창업 지원 등 예비창업자들의 귀를 솔긱하게 할 각종 이벤트가 줄을 이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프랜차이즈 창업의 성공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일까? ‘높은 마진’, ‘아이템의 참신성’, ‘운영의 용이함’ 등 무수히 많은 요소를 들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본사와 가맹점 간의 긴밀한 관계라고 할 수 있다.
가맹점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영업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하는 지원 시스템이 없으면 그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지속적으로 성공할 수 없으며 가맹점이 열심히 노력해 매출을 늘려놔도 그것을 제대로 뒷받침해주지 못한다면 말짱 헛일이 되기 때문이다. 다시 말해 프랜차이즈 성공은 '2인 3각 달리기'처럼 본사도 가맹점도 모두 원활한 협조 체계를 갖춘 상태에서 고객을 만족시켜야 한다.
이런 차원에서 황토장군치킨바베큐는 본사의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2011년 창업시장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 홈페이지:
www.hwangtojanggun.co.kr
◈ 문의전화: ☎02-406-5114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