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워너비챌린지’에 봄날의 결혼식 스토리가 추가됐다.
29일 컴투스(대표 송재준)는 모바일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워너비챌린지’는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로맨스 스토리 게임으로, SNS 스타를 꿈꾸는 여주인공이 4명의 하우스 메이트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따뜻한 봄날을 맞아 결혼식 콘셉트로 구성된 ’if영원’을 새롭게 선보인다. ‘if 영원’은 특별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제작되는 화보 형태의 영원 카드로, 워너비챌린지 주인공들의 새로운 모습과 더불어 특별한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신규 ‘if 영원’에서는 ‘눈부신 봄날의 결혼식’ 테마를 배경으로, 5월의 신부가 된 여주인공과 4인 4색의 매력으로 달콤한 프러포즈를 준비하는 하우스 메이트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기 캐릭터 ‘태희’와 ‘비오’의 특별한 이야기가 담긴 이벤트 스테이지가 새롭게 추가됐다. 유저들은 이벤트 스테이지 참여를 통해 아이템을 획득하고, 매력적인 주인공들의 일러스트가 담긴 ‘SSR영원 카드’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한정판 의상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저들은 해당 이벤트를 통해 ‘5월의 신부’ 웨딩 의상 및 다양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으며, 그 밖에도 일일 미션, 접속 보상 등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여러 이벤트가 진행된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컴투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