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5:58
연예

효민, '썸머가이즈' OST 마지막 주자…애절한 발라드 '빈자리' 공개

기사입력 2021.04.28 13:3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효민이 드라마 ‘썸머가이즈’ OST의 마지막 주자로 대미를 장식한다.

드라마 ‘썸머가이즈’의 제작을 맡은 스타크루이엔티(주) 측은 “28일 정오 효민이 부른 다섯번째 OST인 ‘빈자리’를 발매한다”며 “염아란(임나영 분) 캐릭터의 테마곡이자 다양한 감정씬에 삽입되어 드라마를 빛내준 곡인 만큼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드라마 ‘썸머가이즈’는 한여름 제주 해변의 칵테일바에 모인 네 남녀의 사랑과 청준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이정신, 강미나, 권현빈, 임나영 등 한류 청춘 스타들의 출연과 제주도의 시원하고 아름다운 배경과 비주얼, 드라마의 흥을 더하는 OST 가 어우러져 해외 시장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금까지 공개된 ‘썸머가이즈’의 OST는 노태현과 윤산의 듀엣곡 ‘Blue Eyes’, 임나영의 ‘그냥 그렇다고’, 윤서빈의 ‘Dreaming’, 윤산의 ‘Dive in’, 최준혁의 ‘바보가 될까봐(썸머가이즈 OST Remix)’ 총 다섯곡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빈자리’는 ‘썸머가이즈’의 마지막 OST로 종영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효민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돋보이는 ‘빈자리’는 사랑하는 사람이 떠나 공허하고 아픈 마음을 ‘비워진 자리’로 표현한 발라드곡이다. 긴장감 있게 흘러가는 멜로디와 풍부하고 화려한 오케스트라는 ‘썸머가이즈’ 속 다양한 인물들의 감정선을 고조시키는 한편, 시청자들이 드라마에 더욱 깊게 빠져들 수 있도록 해준다. 

‘썸머가이즈’ 7, 8회에서는 애절한 고백을 매정하게 거절한 선우찬(이정신 분)으로 인해 차갑게 변한 염아란의 모습이 그려진 바 있다. 상처받은 염아란은 어떤 결정을 내리게 될 지, ‘썸머가이즈’의 미래는 어떻게 될 지 흥미진진함이 더해지는 가운데 공개된 염아란의 테마곡 ‘빈자리’는 종영까지 2회를 남기고 있는 ‘썸머가이즈’의 시청자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드라마 ‘썸머가이즈’ 마지막회는 28일 오후 6시 SEEZN에서 공개된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스타크루이엔티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