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2:44
연예

변정수, 코로나19 확진 "모든 스케줄 중단, 자가격리 돌입" [전문]

기사입력 2021.04.26 11:37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변정수가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알렸다.

26일 변정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변정수입니다. 여러분께 조심스러운 이야기를 솔직하게 전하고자 합니다"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날 변정수는 "업무 차 미팅으로 같이 식사 자리했던 파트너사 담당자가 24일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연락을 받고 즉시 자발적 검사를 진행하였고 주말인 어제 25일 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라고 코로나 확진 소식을 알렸다.

이어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모든 스케줄을 중단 후 자가격리에 돌입하였습니다"라고 밝히며 가족 및 스태프들은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변정수는 1994년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큰 딸 유채원은 모델로 활동 중이다. 

다음은 변정수 글 전문.

안녕하세요 변정수입니다.

여러분께 조심스러운 이야기를 솔직하게 전하고자 합니다.

업무 차 미팅으로 같이 식사 자리했던 파트너사 담당자가 24일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연락을 받고 즉시 자발적 검사를 진행하였고 주말인 어제 25일 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저는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에 들어갔고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스태프 및 접촉자들에게 즉시 연락을 취해 신속히 검사를 하였습니다.

다행히 남편과 가족들은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고 저와 접촉한 스태프들은 촬영 및 회의 당시 마스크 착용을 잘 하고 있었고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모든 스케줄을 중단 후 자가격리에 돌입하였습니다.

이전부터 꾸준하게 호야토야샵 매니저는 자택근무를 실시하고 있었고 최근 3주 동안 저와 접촉한적이 없어 큰 문제 없이 일상과 업무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늘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좋은 에너지만을 선사하고 싶었는데 너무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열심히 치료에 임해서 더 건강하고 긍정적인 모습으로 잘 극복하여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심려 끼쳐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변정수 인스타그램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