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2:25
연예

골프 新예능 '땡스골프', 앤디X함은정X조아란 출연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4.26 11:06 / 기사수정 2021.04.26 11:06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SBS골프가 신규 골프 프로그램 ‘Thanks Golf (이하 ‘땡스골프’)’를 론칭 한다.

‘땡스골프’는 신화 멤버 앤디가 메인MC를 맡고, 걸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 골프계 유명 인플루언서 조아란 프로 등 골프를 사랑하는 스타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땡스골프’는 매회 다양한 셀럽들과 골프 여정기를 그리는 동시에, 기부금 ‘팀 미션’을 펼쳐 재미와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첫 회 는 대한민국 땅끝마을에 위치한 해남 파인비치 골프 링크스에서 시작된다. 최고의 절경을 자랑하는 해남에서 미녀 레스너 3인방 조아란,박봄이,이혜지 프로가 앤디와 함께 2:2 포섬 대결를 보여준다.

두 번째 여정은 제주 해비치 컨트리클럽 펼쳐진다. 평소 골프애호가로 알려진 방송인 정가은과 김주희 아나운서, 함은정이 함께한다. 특히, 미국 골프지도자연맹(US GTF) 티칭 프로 자격증까지 취득한 김주희의 지휘(?) 아래 정가은, 함은정이 열정을 불태우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앤디-함은정 VS 정가은-김주희의 흥미진진한 매치도 놓칠 수 없는 관전포인트다. 

‘땡스골프’는 SBS골프 유튜브를 통해 27일, 29일 2회에 걸쳐 첫 선을 보인 후 TV로는 5월 3일 오후 10시에 방송 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땡스골프'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