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우주소녀(WJSN)가 한층 성숙한 매력을 뽐냈다.
우주소녀는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9번째 미니앨범 'UNNATURAL(언내추럴)'의 수록곡 'Last Dance(라스트 댄스)'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우주소녀는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에 각기 다른 개성의 크롭 의상을 매치해 눈길을 모았고, 여성미 넘치는 춤선을 드러내며 한층 성숙한 매력을 발산했다.
'Last Dance'는 사랑한 이를 보내는 마지막 순간을 감각적으로 그려낸 곡으로, 우주소녀 멤버들의 섬세한 연기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가 눈길을 모았다.
우주소녀는 곡의 시작과 함께 흩날리는 긴 머리카락을 활용한 안무와 물 흐르듯 유연한 춤선으로 여성미를 강조했다. 이어 음악이 고조되는 후렴구에서는 더욱 고혹적인 퍼포먼스에 완벽한 칼군무를 더해 마치 한 편의 연극을 보는 듯한 감동을 선사했다.
우주소녀는 지난달 31일 발매한 미니앨범 타이틀곡 'UNNATURAL' 활동을 통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타이틀곡 'UNNATURAL' 뮤직비디오는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고, SBS MTV ‘더쇼’에서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하며 대세 글로벌 그룹으로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한편, 9번째 미니앨범 활동을 성공리에 마친 우주소녀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