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1:54
연예

'김지혜♥' 박준형 "웃기려는 거 아냐"…발라더 변신 (보이스킹)

기사입력 2021.04.19 11:26 / 기사수정 2021.04.19 11:26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개그맨 박준형이 ‘보이스킹’으로 180도 다른 이미지 변신에 도전한다.

MBN 예능프로그램 ‘보이스킹’이 첫 방송부터 막강 실력자들을 쏟아내며 화요 예능 강자로 떠올랐다. 다양한 장르의 노래와 각양각색 매력의 도전자들이 꾸미는 무대에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다는 반응이 터져 나오고 있다.

이런 가운데 20일 방송되는 ‘보이스킹’ 2회에는 홍석천과 박준형의 가수 도전이 펼쳐져 관심을 모은다.

먼저 ‘이태원 대통령’ 홍석천은 신인 가수 부캐(부 캐릭터) ‘홍유’로 변신해 흥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 “배우는 공유가 있다. 저는 가수 홍유다”라고 말하며 출사표를 날린 홍석천은 파격 변신과 과감한 퍼포먼스로 심사위원들을 넋 놓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넘치는 에너지로 모두를 경악에 빠뜨린 홍석천의 무대는 어땠을지 기대가 더해진다.

그런가 하면 ‘갈갈이 패밀리’ 수장 박준형은 어려운 노래를 선곡해 심사위원석을 술렁이게 했다고 한다. 박준형은 “웃기려고 도전하는 것 아니다”라며, 이제까지 본 개그맨 박준형과는 180도 다른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고. 웃음기 쏙 빼고 ‘순도 100%’ 진지 발라더로 변신한 박준형의 도전은 과연 어떤 결과를 맞았을지, 본 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보이스킹'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N ‘보이스킹’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