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A3: 스틸얼라이브’에 새로운 전설 소울링커가 추가됐다.
14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전설 소울링커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공격형 소울링커 ‘헤르디스’, 방어형 소울링커 ‘탈라스’, 지원형 소울링커 ‘레나’ 등 전설 소울링커 3종이 새롭게 추가돼 보다 강력한 소울링커를 활용해 전투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더해 소울링커 코스튬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돼 코스튬을 통해 추가 능력치도 얻을 수 있다.
슈 아티팩트의 ‘신화’ 등급도 새롭게 선 보인다. 아티팩트는 영웅 등급 이상의 슈에게 장착해 강화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이용자들은 신화 등급 아티팩트를 통해 보다 강력한 슈를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타임 어택 콘텐츠 ‘아드라실의 시련’이 새로운 시즌으로 개편된다. 신규 시즌에서는 새로운 몬스터들이 등장할 뿐만 아니라 진행방식이 변경돼 전략적인 재미를 가미했다. 신규 시즌은 오는 19일 오전 6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4월 22일부터 5월 13일까지 매주 목요일 ‘욕망의 탑 제왕전’이 열리며 해당 경기는 A3 TV를 통해 생중계 된다. 매주 선발된 인원 30명과 1등을 응원한 이용자 10명을 선정해 1주년 기념 순금카드를 지급한다.
오는 5월 13일까지 ‘스페셜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일간 스페셜 미션 이벤트를 통해 신규 전설 소울링커 픽업 소울스타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오는 27일까지 출석만 해도 블루다이아 총 1000개, 신성한 소울링커 장비 상자, 신성한 각성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7일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넷마블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