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싱어송라이터 주호가 새로운 이별 발라드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주호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헤어진 너에게’를 발매한다. 이는 지난 2월 발매한 ‘우리라서 참 행복했어’의 뒤를 잇는 또 하나의 이별 발라드곡으로, 주호만의 진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주호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헤어진 너에게’는 이별 후의 감정을 1인칭 시점에서 풀어낸 노래다. ‘다시 누군가를 사랑하겠지만 / 참 행복했었어 그게 너라서 / 우리의 좋았던 수많은 날들 중에 / 하루만 기억해 준다면 감사해’라는 후렴구 가사로 이별을 덤덤하게 받아들이다가 이내 ‘우리 사랑했던 그때로 / 다시 돌아갈 순 없을까’라며 연인에 대한 미련과 후회를 주호 특유의 애절한 감성으로 풀어냈다.
주호는 ‘어떻게 내가 널 잊고 살아’, ‘우리라서 참 행복했어’ 등 자작곡뿐만 아니라 다양한 OST에도 참여하며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감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2월 ‘우리라서 참 행복했어’로 애틋한 이별 감성을 선보였던 주호는 이번에도 아련한 감성과 완성도 높은 자작곡 ‘헤어진 너에게’로 리스너들에게 다양한 감정선을 선사하며 감성 발라더의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헤어진 연인들의 아쉬움 가득한 마음을 대변한 주호의 신곡 ‘헤어진 너에게’는 14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인어밀리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