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빵카로드’ 메인 MC 신현준의 바라만 봐도 군침 고이는 첫 ‘빵 투어’ 촬영현장이 공개됐다.
8일 ‘빵카로드’ 제작진은 테이블 앞에 먹음직스럽게 놓인 빵 앞에서 세상 부러울 것이 없어 보이는 신현준의 행복한 모습을 담은 현장 스틸 컷을 공개했다. 갓 구워 바삭해 보이는 크로아상을 손에 든 채 감격하고 있는 신현준의 리얼한 표정이 ‘빵덕후’들의 입맛을 제대로 저격한다. 게다가 그 앞에 놓인 제철 딸기, 생크림이 가득한 또다른 빵들의 모습은 처음 만나는 본격 ‘빵 투어’의 여정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신현준은 최근 ‘빵카로드’의 첫 촬영지이자 빵지순례의 성지로 꼽히는 부산을 찾아 빵 전문 MC로서의 신고식을 마쳤다. 평소 “우울증 치료제로는 빵이 최고”라고 주장할 만큼 ‘빵생빵사’인 신현준의 실제 시식 현장은 카메라를 든 제작진들조차 동참하고 싶을 만큼 먹음직스러웠다는 후문이다.
‘빵카로드’는 ‘빵’을 찾아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는 본격 빵 투어 프로그램이다. 빵 마니아라면 한 번은 꼭 먹어보고 싶은 전국의 이색 빵은 물론, 같은 빵이라도 어떻게 먹어야 맛있는지, 어떤 음료와 어울리는지 등의 ‘빵 전문 정보’를 총망라한다.
남녀노소 모두가 떠나고 싶은 ‘빵카 여행’ 길을 MC 신현준과 함께 제대로 제안할 ‘빵카로드’는 버라이어티 채널 NQQ와 라이프스타일 채널 SBS FiL에서 공동제작, 편성되며 4월 중 첫 방송 될 예정이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SBS FiL & NQQ '빵카로드'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