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0:11
연예

'자산어보' 컬러 포스터 3종 공개…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1.04.02 09:34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자산어보'(감독 이준익)가 개봉을 맞아 흑백과는 또 다른 멋이 담긴 컬러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자산어보'는 흑산으로 유배된 후, 책보다 바다가 궁금해진 학자 정약전(설경구 분)과 바다를 벗어나 출셋길에 오르고 싶은 청년 어부 창대(변요한)가 자산어보를 집필하며 벗이 되어가는 이야기.

'자산어보'는 이준익 감독이 연출한 '동주'에 이은 또 하나의 흑백 영화로 한 편의 멋진 수묵화 같은 미장센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흑백 연출을 통해 조선시대 풍물과 인물이 지닌 본질적인 형태를 더욱 뚜렷하게 전달하는 '자산어보'가 새로운 매력을 더하는 컬러 포스터를 개봉 기념으로 공개하며 눈길을 끈다. 

푸른빛과 초록빛 등 다채로운 색감이 감도는 3종 포스터는 '자산어보'가 가진 멋스러움을 색다르게 표현한다. 특히 흑백 화면을 통해 다채로운 색을 마주하는 듯한 연출에 대한 언론 호평이 쏟아진 만큼 이번에 공개된 컬러 포스터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울 예정이다. 공개된 컬러 포스터는 개봉 주말부터 메가박스와 CGV, 롯데시네마에서 선착순 이벤트를 통해 증정돼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컬러 포스터 증정 이벤트와 함께 개봉 주에는 메가박스와 CGV, 롯데시네마에서 '자산어보' 특별 굿즈를 증정한다. 메가박스에서는 설경구와 변요한이 대형 돗돔 앞에서 소탈하게 웃고 있는 모습을 담은 오리지널 티켓을 선착순으로 증정해 영화 속 장면을 더욱 가치 있는 모습으로 간직하고 싶은 관객들에게 반가운 기회가 될 예정이다. 또한 CGV에서는 흑백의 수려한 멋이 풍기는 필름마크를, 롯데시네마에서는 이준익 감독, 설경구, 변요한의 친필 사인이 담긴 특별한 시그니처 아트카드를 관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자산어보'가 주는 재미와 감동을 더욱 배가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메가박스에서는 팝콘(R) 2개, 음료(R) 2개, 즉석구이 오징어, 랜덤 굿즈로 구성된 ‘자산어보 콤보’를 개봉일부터 판매하며, CGV 에서는 팝콘(L) 1개, 탄산음료(M) 2개, 구이오징어 1개로 구성된 ‘자산콤보’를 30일부터 런칭했다.

'자산어보'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