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6:23
연예

'해길랍', 개봉 맞이 '해길랍 카페' 오픈…허광한 친필 사인 포스터 실물 전시

기사입력 2021.03.31 15:44 / 기사수정 2021.03.31 15:4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해길랍'(감독 채밀결)이 오늘(31일) 개봉을 맞아 '해길랍'과 허광한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해길랍 카페'를 오픈한다.

'해길랍'은 가슴 뛰는 첫사랑 탕셩(허광한 분)과 완팅(요애녕)이 충격적인 사고로 이별하게 되고, 몇 년 후 탕셩 앞에 낯선 익숙함을 가진 류팅이 나타나며 벌어지는 특별한 로맨스.

영화를 기다려온 관객들과 허광한 팬들을 위해 꾸며진 '해길랍 카페'는 SNS를 통해 현장을 살짝 공개했을 당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기대를 받은 바 있다. 

허광한의 팬을 위한 남다른 이벤트가 될 이번 행사는 '해길랍'의 미공개 스틸컷들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지금까지 공개된 포스터 10종 모두 실물로 전시해 영화를 관람한 이들에게는 N차 관람 의지를, 곧 관람할 이들에게는 기대감을 선사할 것이다. 


여기에 '해길랍'의 탕셩의 등신대가 포토존으로 마련돼 함께 셀카를 찍을 수 있는 재미까지 누릴 수 있다. 

또 음료 주문 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컵홀더와 인생네컷 굿즈를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현장 이벤트 참여 시에도 선착순으로 깜짝 굿즈 증정이 예정돼 있어 카페를 찾는 팬들의 발걸음은 가볍고, 두 손은 무거워질 예정이다. 

게다가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허광한의 친필 사인 포스터 실물도 카페에 전시된다. 그의 온기가 남긴 포스터를 볼 수 있는 유일무이한 기회이기에 많은 이들이 찾을 것으로 보인다.

또 허광한의 팬들은 개봉을 며칠 앞두고 메가박스 홍대점의 일부 상영관의 이름을 '허광한관'으로 변경하며 허광한을 향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해길랍'은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오드(AUD)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