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9:24
게임

덕담·아서가 나온 '한국 이스포츠 아카데미', 신규 LOL 코치 모집

기사입력 2021.03.31 13:24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한국 이스포츠 아카데미에서 새로운 LOL 코치를 모집한다.

31일 LCK 농심 레드포스의 공동 운영 기관, ‘한국 이스포츠 아카데미’ 측은 리그 오브 레전드 종목 육성 코치를 신규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국 이스포츠 아카데미는 소수정예 수업과 이론 교육을 통해 국내 최고의 리그 오브 레전드 전문 아카데미로 성장해 왔으며, ‘클템’, ‘트할’ 등 유명 이스포츠 명사 특강과 홍민기 ‘매드라이프’ 선수 장학금 등 차별적인 교육 제도로 차별화되어 있다. 

최근 LCK에서 ‘덕담’ 서대길 선수, ‘아서’ 박미르 선수 등 한국 이스포츠 아카데미 출신들이 활약하면서 더욱 높은 교육 실적을 증명하고 있다. 신규 채용되는 아카데미 코치는 프로게이머 지망생들을 수준급 기량을 갖춘 선수로 육성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아카데미 코치 중 농심 레드포스 ‘Chelly’ 박승진 코치, T1 ‘Cella’ 홍승표 코치가 프로 코치로 한 걸음 나아가게 되며 우수한 커리어 기회로 각광받고 있다.

한국 이스포츠 아카데미는 프로게이머 경력 혹은 프로 코치 경력을 보유한 분석적인 성향의 코치를 우대한다. 코치 지원서를 공식 지원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기관 소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농심 레드포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